상단여백
HOME 가제트 가전
미세먼지부터 바이러스까지...공기청정살균기 ‘노바이러스’ 렌탈 서비스

계절을 초월한 미세먼지와 수많은 변종 바이러스로 인한 공기감염이 질병관리의 문제가 되고 있어 공기살균기 구매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다. 하지만 구매가격이 부담이었다. 이에 각종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를 실시간 파괴하는 공기청정살균기 '노바이러스’가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게이트비젼 제공

BS렌탈은 최대 48개월 분할 납부 방식으로, 렌탈료는 NV-330은 월 5만원대, NV-990은 월 7만원대이며 제휴카드 결제 시 매월 최대 2만3000원 할인 가능하다. 롯데렌탈 ‘묘미’는 최대 36개월 분할 납부 방식으로, 렌탈료는 NV-330 월 6만원대, NV-990 월 8만~9만원대다. 제휴카드 결제 시 매월 최대 2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지난달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된 ‘노바이러스 NV-330/NV-990’은 생명공학 강국 아일랜드 노바이러스사의 신제품이다. 플라즈마 코일에 오로라와 같은 전자이온필드를 형성해 오염된 실내공기를 흡입하고, 이곳을 통과하는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균, 유기물질 등을 실시간으로 99.999% 파괴해 깨끗한 공기만 배출하는 신개념 공기청정살균기다.

콤팩트한 크기로 벽면에 간단히 설치되며 무소음에 인체에 무해하다. 특히 필터나 살균 약품, 램프 등 소모품이 없어 유지비가 들지 않으며 저전력을 사용, 24시간 연속 가동함으로써 실시간 공기감염 안심 구역을 제공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