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은 연말연시, 즐거운 경험을 찾는 이들을 위한 호텔 프로모션 6가지를 소개한다. 어른들만의 무드 있는 위스키 테이스팅부터 아이들도 함께할 수 있는 와인파티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 콘래드 서울, ‘스테이 베리 스위트’ 딸기뷔페 선봬

콘래드 서울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는 제철을 맞아 속이 꽉 찬 겨울 딸기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베리 스위트 (Stay Berry Sweet) 뷔페’를 선보인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스테이 베리 스위트 뷔페’는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오는 1월 11일부터 3월 29일까지 매 주말마다 만날 수 있다.

진한 초콜릿에 딸기가 듬뿍 올려진 초콜릿 크림 타르트, 딸기가 어우러진 레드 벨벳 케이크, 베리 콤포트가 달콤함을 더하는 체스트넛 크림 무스 케이크, 딸기 필링 오레오 치즈 무스 케이크 등 19여 가지의 새콤달콤한 디저트가 준비돼 있다.

여기에 아트리오의 시그니처 메뉴인 피자와 파스타와 딸기를 활용한 칵테일과 샴페인도 준비되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딸기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스테이 베리 스윗 뷔페’는 1월 11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예약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 설 명절 상품권 출시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파티세리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주고받는 모두에게 실속 있는 선물로 손꼽히는 다양한 설 명절 상품권을 오는 1월 2일부터 27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과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이번 설 상품권은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레스토랑 상품권으로 마련됐다.

다양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2인 기준의 레스토랑 상품권으로는 스테이크 앤 시푸드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중 런치, 주말 브런치 뷔페와 디너 세트,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의 런치 4코스, 디너 4코스 또는 6코스,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스파클링 와인이 포함된 디너 세트뿐만 아니라 계절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를 선보이는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의 케이크 상품권 등 총 9종으로 구성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X핀에어, ‘파라디안’ 이벤트 개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핀에어와 함께 올 겨울 파라디안(Paradian)을 대상으로 핀란드 왕복항공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디안 회원은 호텔을 이용하면서 일정액을 마일리지 포인트로 적립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멤버십 회원을 지칭한다.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즉시 회원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비용도 없다.

이번 이벤트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공식 홈페이지로 객실을 예약하고 투숙한 ‘파라디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응모기간은 2019년 12월부터 2020년 3월 3일까지로 한정한다.

당첨자는 총 5명으로 이들 중 1명에게는 핀란드 국영항공사 핀에어에서 제공하는 성인 2인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그리고 2명에게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을 제공하며 나머지 2명에게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숙박권이 제공된다.

 

# 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그리핀, ‘테이스팅 플라이트 오브 4 글렌모렌지 싱글 몰트 익스프레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특별하게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팅 플라이트 오브 4 글렌모렌지 싱글 몰트 익스프레션(A Tasting Flight of 4 Glenmorangie Single Malt Expression)’을 오는 2020년 1월 2일부터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테이스팅 플라이트 오브 4 글렌모렌지 싱글 몰트 익스프레션’은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지방에서 최고급 오크 캐스크에서 섬세한 숙성을 거쳐 완성된 글렌모렌지 오리지널, 글렌모렌지 라산타 12년, 글렌모렌지 퀸타 루반 14년, 글렌모렌지 넥타도르 4종 각 10ml와 고준명 셰프가 위스키와 어울리는 메뉴로 특별히 준비한 ‘원 바이트 푸드’를 함께 즐기면서 새로운 위스키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우아함과 꽃 향을 위스키로 표현한 ‘글렌모렌지 오리지널’과 아보카도 퓌레를 얹은 참치 타르타르를 시작으로, 풍부한 향을 자랑하는 풀 바디 위스키인 ‘글렌모렌지 라산타 12년’과 벌집, 블랙 클럼블을 곁들인 스페인의 대표 소시지 초리소를 페어링으로 준비했다.

또한, 색이 가장 진하고 풍미가 강렬한 ‘글렌모렌지 퀸타 루반 14년’과 미국산 소갈비 및 마카로니 크로켓이 매칭되며 풍부한 스파이스 향과 디저트처럼 달콤한 풍미가 인상적인 ‘글렌모렌지 넥타도르’와 미니 브뤼 및 블루치즈 플래터가 페어링 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명절 투 고’ 테이크아웃 서비스 진행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 데이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명절 음식, 성묘, 차례상차림의 번거로움을 덜어 줄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JW 명절 투 고’를 오는 2020년 1월 27일까지 판매한다.

‘JW 명절 투 고’는 야외 피크닉이나 홈 파티, 기념일 등 외부 장소에서도 호텔 다이닝을 원하는 고객층이 늘어남에 따라 지난 4월부터 시즌 별 테마에 맞게 선보인 ‘JW 파티 투 고’ ‘JW 터키 투 고’ 등에 이어 셰프가 직접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해 풍성한 명절 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기본 8종 구성의 풍성한 상차림으로, ▲모둠전, ▲고기 산적, ▲삼색 나물, ▲민어 3마리, ▲잡채, ▲갈비찜, ▲버섯 불고기, ▲가오리무침이 개별 포장으로 준비되며 별도 주문 시, 세프가 직접 정성스런 마음을 담아 준비한 ▲수제 약과가 제공된다.

또한, 2020년 1월 10일까지 네이버예약을 통해 주문 및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얼리버드 혜택으로 10% 할인이 적용된다.

 

# 제주신라호텔, 온 가족 호캉스 ‘하트워밍 와인파티’ 진행

제주신라호텔에선 설렘으로 가득한 겨울 밤,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와인파티가 매일 개최된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도 편하게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하트워밍 와인파티’를 내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와인파티는 따뜻한 느낌의 골드 컬러로 장식한 테이블과 아이들의 놀이 공간을 별도로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또 자녀를 동반한 부모님이 더 여유롭게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존’을 마련했다. ‘릴리룸’에 5세 미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인디언 텐트와 장난감 등을 구비했으며 인공잔디를 깔았다. 선인장과 바위 모양의 쿠션으로 아이들이 마음 놓고 놀 수 있도록 인테리어 소재에도 신경 쓴 것으로 알려졌다.

와인파티 메인 장소와 공간이 구별돼 있어, 부모들은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보면서 편안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매일 밤 7시 30분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10여 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