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가 2019년 출시한 제품들중 고객들의 특별한 관심과 긍정적인 후기를 가장 많이 받은 제품을 선정해 ‘2020 씬스틸러’ 특가 프로모션을 한달 동안 진행한다.

사진=조성아뷰티 제공

오늘(31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2020 씬스틸러’는 훌륭한 제품력 또는 신박한 아이템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제품으로, 2020년에도 기대되는 반응을 얻을만한 제품들을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으로 나눠 선정했다.

아이 메이크업 부문 ‘씬스틸러’는 섀도우/아이브로우/아이라이너/하이라이터/쉐딩/블러셔까지 원스텝 스타일링이 가능한 최신상 멀티 팔레트 제품인 16브랜드의 ‘16 마이 매거진’, 립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선착순 미니어처 샘플 증정 이벤트 시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 서버를 폭주하게 만든 과즙 밀착 틴트 16브랜드의 ‘16 후르츄 틴트’를 골랐다.

베이스 부문에서는 출시 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긍정적인 SNS 후기 대란 및 사용 고객들이 인정한 입소문템으로 알려진 16브랜드의 ▲‘365 쿠션’이 선정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