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가 2019년 출시한 제품들중 고객들의 특별한 관심과 긍정적인 후기를 가장 많이 받은 제품을 선정해 ‘2020 씬스틸러’ 특가 프로모션을 한달 동안 진행한다.
오늘(31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2020 씬스틸러’는 훌륭한 제품력 또는 신박한 아이템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제품으로, 2020년에도 기대되는 반응을 얻을만한 제품들을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으로 나눠 선정했다.
아이 메이크업 부문 ‘씬스틸러’는 섀도우/아이브로우/아이라이너/하이라이터/쉐딩/블러셔까지 원스텝 스타일링이 가능한 최신상 멀티 팔레트 제품인 16브랜드의 ‘16 마이 매거진’, 립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선착순 미니어처 샘플 증정 이벤트 시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 서버를 폭주하게 만든 과즙 밀착 틴트 16브랜드의 ‘16 후르츄 틴트’를 골랐다.
베이스 부문에서는 출시 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긍정적인 SNS 후기 대란 및 사용 고객들이 인정한 입소문템으로 알려진 16브랜드의 ▲‘365 쿠션’이 선정됐다.
관련기사
- ‘사랑의불시착’ 이번주 휴방 “안전한 제작환경 위한 결정” [공식]
- 혁오, 23개 도시 월드투어→패션위크·넷플릭스 OST까지 '전세계 홀렸다'
- 서독제, 2018 단편 수상·화제작 컬렉션 블루레이 발매..."이건 소장각!"
- 김재중, 日 FNS 가요제→'레코드 대상'서 기획상 수상까지 '열도 연말 접수'
- 2019 프로스포츠 홈 관중수 1위 'FC서울'...축구↑·야구↓ 인기 희비
- 방탄소년단X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특별한 연말선물 '즐거웠어, 2019!'
- 몬스타엑스 아이엠, 美 빌보드서 집중조명 "2020년 빛날 기회 얻길"
- '트랩'→'타지옥'...OCN, 2019 스토리테인먼트 결산 #글로벌 #장르물확산 #팬덤
- 박진영 콘서트, 비·선미·별 게스트+떼창·떼춤 열정 클래스...'올타임 레전드' 입증
- 블랙핑크, 亞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KKBOX서 'K팝 톱 20' 1위
- 연예대상 박나래, 2020년 경자년 다짐 “더 열정적으로 나아갈 것”
- '2019 보신각 타종행사' 펭수, 류현진 선수-서울시장 박원순과 어깨 나란히
- ‘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 오정세X류현경, 권태기 부부 리얼일상 그린다
- '펫셔니스타 탱구' 태연, 반려견 제로와 쇼핑...둘의 공통점은?
- ‘비디오스타’ 브루노, 김완선 짝사랑 고백 “노량진 데이트”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