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브루노가 짝사랑 상대를 최초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는 ‘2019! 비디오스타 W.A.R.A’ 2탄이 방송된다. 이에 1탄에 이어 스타들의 어마어마한 최초 고백이 이어진다.

사진=MBC에브리원

이날 신인상을 수상한 브루노는 최초 고백할 게 있다며 “김완선 누나와 촬영을 했는데 누나가 너무 예쁘고 섹시하고 매력적이라 데이트하고 싶었다”며 짝사랑 중인 사실을 최초 공개했다. 이에 MC들이 영상 편지를 요청하자, 수줍어하던 브루노는 금세 진지한 표정으로 “나는 누나한테 빠졌다, 기회 되면 같이 노량진에서 회를 먹었으면 좋겠다”며 김완선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기도 했다고.

또한, 지난 ‘기술자들’ 특집 당시 절친 임원희에 대한 폭로전으로 엄청난 활약을 했던 배우 이철민은 ‘비디오스타’에서 ‘폭로할상’을 수상했다. 그러나 이철민은 이번엔 폭로 대신 전국의 여성을 대상으로 임원희를 위한 공개 구혼을 해 사나이들의 참된 우정을 증명했다고. 그는 “임원희에 대한 관심을 가져달라, 재혼할 수 있게 도와 달라.”고 카메라에 대고 호소해(?)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를 상황을 만들기도 했다.

스타들의 최초 공개가 이어지는 ‘2019 비디오스타 W.A.R.A’ 특집 2탄은 12월 31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