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냥격 냥아치의 일상생활 '냐옹은 페이크다'의 특별한 고양이 성우 신동엽, 오정세의 더빙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tvN '냐옹은 페이크다' 제공

tvN '냐옹은 페이크다'는 집사도 모르는 고양이들의 속마음을 낱낱이 파헤치는 고양이 예능이다. 주인공 고양이 두 마리가 전지적 고양이 시점에서 고양이살이와 집사들에 대한 감상을 밝힌다. 그야말로 우리가 듣던 ‘냐옹’은 페이크였던 셈.

고양이들의 생각은 더빙과 자막으로 코믹하게 표현될 예정이다. 기획 및 연출로 ‘대탈출’ ‘더 지니어스’ 시리즈의 정종연PD가 직접 참여하며 신동엽과 오정세는 고양이 성우로 목소리 출연한다.

이번 티저에서는 신동엽과 오정세의 고양이 더빙 현장이 공개됐다. 호기심도 애교도 많은 고양이 껌이를 맡은 신동엽은 익살스러운 목소리로 재미를 더한다. 느긋하고 노련한 고양이 봉달이 된 오정세 또한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선사한다. “자, 날 좋아하란 말이야”와 같이 자신감 넘치는 말투부터 자연스러운 넉살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에 기대가 모인다.

신동엽과 오정세 모두 열정적으로 더빙에 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신동엽은 다양한 의성어, 고양이 목소리를 연기하는 한편 “재밌다, (이거) 독특하다”라며 솔직한 감상을 전한다. 오정세 또한 메소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봉달에 이입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양이들의 케미만큼 더욱 자연스러워질 이들의 케미와 애드리브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tvN 이중냥격 냥아치의 일상생활 ‘냐옹은 페이크다’는 2020년 1월 5일 오후 10시 40분에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