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하늘 위 낙원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지상의 낙원인 ‘방콕&파타야’에서의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태국 즐기기’ 기획전을 개최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태국 즐기기’ 기획전에서는 가격은 낮춘 반면 품격을 한층 끌어올린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과 나만의 자유일정으로 합리적인 여행을 할 수 있는 세미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방콕&파타야 5일 프리미엄’ 상품은 아시아나항공의 비즈니스클래스에 탑승해 편안한 이동과 함께 양질의 식사를 비롯한 고품격 기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인천공항과 방콕공항 내 비즈니스 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일정 특급이상의 호텔에서 머물며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여행의 품격을 높여줄 수 있는 작은 요소 중 하나다. ‘방콕&파타야 5일 세미패키지’ 상품은 고객의 여행취향을 고려해 1DAY 일정과 꽉찬 패키지일정 중 선택이 가능하다.

사진=노랑풍선 제공(알카자쇼, 코끼리 트레킹)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의 숙박, 식사, 관광지 입장료가 포함돼 있으며 본 기획전 기간 내 예약자에게는 전통안마 1시간, 과일바구니(객실당 1개), 야간시티투어(송태우+맥주or음료 1병) 등이 포함돼 있으며 그 밖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관광일정으로는 방콕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사찰인 왓포사원, 전통 공예품을 판매하는 인공 수상 시장인 플로팅 마켓 방콕과 파타야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것은 물론 알카자쇼와 코끼리 트래킹 등의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통안마와 아로마 스파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으며 현지식을 비롯해 호텔식, 삼겹살, 타이씨푸드 등 다양한 식사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