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감하면서도 청순한 매력 모두를 충족시킬 순 없을까? 올해 바캉스 핫 아이템으로 다시금 떠오른 '오프숄더' 패션에 여성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시원하게 어깨와 쇄골을 드러낸 오프숄더룩은 가녀리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부각시키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최근 단발로 변신한 수지는 한 선글라스 브랜드 화보를 통해 모던한 분위기와 함께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겼다. ‘썸머 바캉스’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아름다운 어깨선을 드러낸 오프숄더 크롭 블라우스와 화이트 팬츠로 시원하게 바캉스 패션을 연출했다. 또한 여기에 핑크 컬러의 미러 렌즈 선글라스를 더해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소녀시대 윤아는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싱그러운 매력이 담긴 얼리(Early) 바캉스룩 화보를 공개했다. 한 스파 브랜드의 패션 화보 속에서 윤아는 다양한 스타일의 썸머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 중에서도 리본으로 러블리함을 더한 오프숄더 블라우스에 데님팬츠를 매치한 코디는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모은다.

 

가수 겸 패션 사업가로 활약 중인 제시카가 로맨틱한 시크 서머 스타일링 화보에서 오프숄더 패션을 선보였다. 한 패션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에서 페미닌하면서 청순한 패션을 중점적으로 다룬 그녀는 오프숄더 프릴 블라우스에 베이지색 와이드팬츠를 매치하며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뽐냈다. 

 

배우 안소희는 청초한 매력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룩을 선보였다. 한 컨템포러리 감성 브랜드의 화보 속에서 안소희는 네이비 컬러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고 가녀린 어깨 라인을 드러냈다. 부스스하게 묶은 헤어스타일과 원피스의 넉넉한 핏감이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배우 서현진은 봄과 잘 어우러지는 오프숄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한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한 서현진은 흰색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입고 매끈한 등 라인을 드러냈다. 여기에 몸에 붙는 스키니 팬츠와 체크무늬 샌들을 매치해 쭉 뻗은 각선미를 강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