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의 대표 상품 ‘트리플러스’가 1월 한 달 동안 새해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날의 ‘마이너스 습관은 버리고, 트리플러스로 영양은 플러스 하고!’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의 2020년 건강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세노비스 제공

스마트폰 오래 하기, 늦게 잠들기와 같은 마이너스 습관은 버리고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미네랄로 영양이 꽉 찬 새해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1만원의 할인 쿠폰을 포함, 응모자 100% 당첨되는 다양한 랜덤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최신의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 맨&우먼’ 무료 체험(정품 세트 200개, 10캡슐 세트 샘플 800개) 기회가 부여된다.

기획전에서는 남녀의 필수 영양 성분을 고려해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멀티비타민미네랄 ▲트리플러스 맨&우먼, 50세 이상을 위한 맞춤 영양 ▲트리플러스 50+, 설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트리플러스 선물세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세노비스 공식몰, 온라인, 백화점 및 드럭스토어(내 건강기능식품코너)에서 전개되며 최대 30% 할인뿐만 아니라 한정 수량으로 ‘트리플러스 맨&우먼 10캡슐’을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노비스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리플러스 맨&우먼’은 세노비스 베스트셀러 ‘트리플러스’의 4번째 업그레이드로 남녀의 하루 영양 섭취 권장량을 고려해 성분과 함량을 강화했다. 기존 트리플러스와 동일하게 한국인에게 부족한 오메가-3가 함유된 멀티비타민미네랄 포뮬러로 체내에 부족해지기 쉬운 13가지 비타민군과 6가지 핵심 미네랄까지 하루 두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