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가 새해를 맞아 과감하고 자신감 있는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늘 똑같던 뷰티 루틴을 깨고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뷰티 공식을 찾아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했다. 레드를 키 컬러로 내세워 ‘새로운 나만의 뷰티공식’ 슬로건 아래 레드 메이크업부터 세럼 라인업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있던 레드가 아닌 세포라만의 대담한 DNA를 담은 아이코닉한 3가지 메이크업 룩인 ▲옴브레 립 ▲레드 포인트 메이크업 ▲레드 팔레트를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3일 공개되는 옴브레립 튜토리얼 영상은 오지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눈길을 끈다.

‘새로운 레드 공식’ 제품 중 후다 뷰티 ‘파워 불렛 매트 립스틱 #프로모션 데이’, 누드스틱스 ‘인텐스 매트 립+치크 펜슬 #로얄’, 세포라 컬렉션의 ‘크림 립 스테인 #다크 레드’는 풀립으로 연출하기 좋은 매트 립 제품으로 매력적이고 시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립샷 #400퓨어레드’는 선명하면서도 반짝이는 레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후다 뷰티 ‘옵세션 아이섀도 팔레트 #루비’와 아나스타샤베버리 힐즈의 ‘모던 르네상스 아이섀도 팔레트’, 세포라 컬렉션 ‘플로리스 페이스팔레트 #03딥’과 같은 아이섀도 팔레트로 눈가를 붉은빛으로 물들이는 것도 과감한 레드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또렷한 아이라인을 위해 타르트의 ‘타르티스트 더블 테이크 블랙 아이라이너’, 후다 뷰티 ‘라이프라이너 듀오 펜슬&리퀴드 아이라이너’, 투페이스드 ‘베러 댄 섹스 이지 글라이드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세포라 컬렉션 ‘컬러풀 컨투어 아이펜슬12 아워웨어 워터프루프 #01 블랙 레이스 매트’를 활용해 감각적인 레드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캠페인 공개와 더불어 1월 한 달간 세포라 매장에서 캠페인에 맞는 매장 내 서비스와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선보인다. 우선 2일부터 15분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 뷰티 플레이 메뉴에 세포라가 제안하는 3가지 ‘레드 메이크업 룩’을 추가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세포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