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2020 경자년 흰 쥐의 해를 맞이해 건강과 행운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설 in 팰리스 패키지’를 1월 17일부터 27일까지 운영한다.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제공

‘설 in 팰리스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 1박과 전통차 브랜드 오가다의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를 비롯해 100% 당첨 경품권을 함께 제공한다. 오가다의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는 배모과유자 블렌딩 티와 오가다 모과유자차, 배도라지 블렌딩티, 생강귤피 블렌딩티, 한라봉오미자 블렌팅티 6가지로 구성된 세트다.

이와 함께 증정되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경품권에는 디럭스 룸 숙박권, 뷔페 패밀리아 2인 식사권, 쎄시 시드르 샴페인 세트, 레피소드 드레스 퍼퓸, 캐스키드슨 PVC 파우치,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팩 1박스10매) 등 최고 60만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로 구성돼 있어 모든 투숙객들이 선물을 받아갈 수 있다.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상기 혜택 외에 추가적으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여성 고객 자가 운전시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