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의 마지막인 세밑부터 추위가 새해까지도 이어지며 ‘이메텍’은 제2의 특수를 누리고 있다. 

이메텍은 설립된지 50년이 된 오랜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프리미엄 종합가전 브랜드이다. 생산국인 이탈리아 국민의 70%가 사용할 정도로 국민전기요라 불리는 이메텍은 세계 최고의 백화점이라 불리는 영국 헤롯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유일한 전기요로 현재 전세계 42개국서 판매 중이다. 

(사진=이메텍)

이메텍은 기능, 소재, 안전성 등 3요소를 갖춘 2020년형 전기요를 출시하며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전기요 제품의 경우 안전성이 최우선으로 고려되는 제품인데 이메텍 전기요는 실수로 전원을 끄지 않고 외출해도 12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특허 기술인 EESS 안전 시스템은 과전류 및 누전, 오작동 감지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화재 등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허기술인 ‘인텔리히트’ 기능은 센서가 실내온도 변화를 감지, 스스로 온도 조절을 해 사용자가 편안한 수면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이메텍 전 제품은 소재부분에서 이탈리아 품질표시협회(IMQ), 독일 데크라(DEKRA), 한국산업기술시험연구원(KTL)의 전자기장 테스트에서 적합판정을 받아 라돈 및 방사성물질 불검출을 확인 받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게다가 전기요 최초로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해 피부가 민감한 노인이나 아기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사용자의 건강과 쾌적한 수면을 고려해 이메텍 전기요는 어깨부터 발까지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머리는 차갑게 발은 따뜻하게 ‘두한족열’ 이메텍의 숨은 과학이 담긴 것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