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용이 가상 아내 장도연을 위해 사랑의 하트 감자전을 부쳐 눈길을 모은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이 22일 공개한 감자전을 부치는 최민용의 모습이 담긴 스틸 속에서 최민용은 평상 위에 앉아 감자전 부치기에 집중하고 있다. 장도연은 그런 최민용의 모습을 관찰하고 있으며, 아내를 위해 요리를 하는 최민용의 얼굴에서는 웃음이 떠나질 않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민용은 비 오는 날을 맞아 감자전 만들기에 나섰고, 정성스럽게 전을 만들어 접시를 장도연에게 내밀며 므흣한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 장도연은 접시를 받아 들고 웃음을 감추지 못했는데, 이는 바로 감자전 모양이 하트였기 때문이라고.
 
앞서 장도연은 즉석죽 위에 참기름과 깨를 하트 모양으로 뿌리고 계란후라이 역시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 최민용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이에 최민용 역시 ‘하트 감자전’으로 은근슬쩍 애정 가득한 보답을 했다. 이에 장도연은 “하트 엄청 잘 만드셨네요?”라며 최민용의 센스를 칭찬했고, 얼굴에 웃음을 한 가득 머금은 채 감자전 시식을 하는 등 달달한 기운을 마구마구 뿜어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하트 감자전’으로 핑크꽃을 피운 최민용-장도연의 ‘평상 데이트’ 현장은 오늘(22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