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신년 첫 프로모션으로 여유로운 호캉스에 맛있는 음식이 더해진 ‘먹캉스’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유어 테이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해당 패키지는 자신을 위해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미코노미(Me+Economy)’ 트렌드에 발맞춰 호텔에서의 안락한 휴식을 나만의 스타일대로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객실 1박과 식음료 바우처(3만원권), 아메리카노 교환권, 부대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했다.

식음료 바우처는 서울드래곤시티 내 식음료 매장 ▲푸드 익스체인지 ▲인 스타일 ▲알라메종 와인&다인 ▲알라메종 델리 ▲메가 바이트 ▲THE 26 ▲더 리본에서 각자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가 바이트에서 아메리카노 2잔을 즐길 수 있는 음료 교환권을 제공하며 호텔 및 객실 타입에 따라 피트니스, 사우나,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유어 테이스트’ 패키지는 럭셔리부터 스타일리시까지 본인의 취향에 맞춰 서울드래곤시티의 4개 호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20만5000원부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19만5000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16만원부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11만5000원부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