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를 넘어 사랑받는 SF영화 시리즈 ’스타워즈‘와 리바이스키즈가 만났다.

사진=한세드림 제공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3일 전 세계적으로 탄탄한 팬층을 자랑하는 ’스타워즈‘와 콜라보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브랜드와 시리즈의 만남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스타워즈‘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리바이스키즈만의 쿨한 감성으로 풀어내,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샘솟게 할 전망이다. 더욱이 오는 8일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개봉해 마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제품은 후드와 긴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츄바카, R2-D2, C-3PO 등 스타워즈의 시그니처 캐릭터와 네온 컬러의 리바이스 배트윙 로고를 활용한 전면 그래픽 등이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스타워즈’에서 영감을 받은 우주 관련 레터링을 어깨선을 따라 나염, 트렌디한 감각을 극대화했다.

제품은 8~16세 연령대에서 착용할 수 있는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되며 가격은 3만9000원에서 5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까지 카카오톡 리바이스키즈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스타워즈’ 콜라보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유니크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