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스위스 융프라우로 떠나는 스키상품을 선보인다.

스위스는 녹지 않는 만년설과 함께 거대한 규모의 스키 리조트로 유명하다. 특히 유럽의 지붕이라 불리는 융프라우는 겨울철 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꿈의 목적지나 다름없다. 그러나 거리와 비용, 안전 등 여러 문제로 융프라우 라이딩을 개인적으로 준비하기란 쉽지 않다. 이에 하나투어는 스위스의 융프라우에서 스키와 스노우보드 라이딩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하나투어의 ''정우찬 프로, 조성하 기자 동행' 스위스 융프라우 스키 9일'은 스위스 대자연속에서 9일간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융프라우 VIP패스 6일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일정 간 휘르스트-그린델발트, 그린델발트-클라이네샤이덱, 클라이네샤이덱-벵엔 등 융프라우 남사면에 위치한 모든 슬로프에서 본인 취향에 맞춰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 상품에는 캐나다 스키 지도자 협회 최고 레벨의 정우찬 프로와 전 세계 160여 개 스키리조트를 경험하고 취재한 조성하 여행전문기자가 동행한다. 전문가의 동행으로 해외라이딩을 더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으며, 함께 라이딩하며 파우더라이딩 스킬 등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도 있다. 3월 18일에 출발해 7박 9일간 진행하는 일정이며 예약 마감은 1월 30일이다.

사진=하나투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