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 계획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꾸준한 운동과 다이어트다. 이에 맞춰 SSG닷컴은 ‘신년 맞이 작심삼일 타파 운동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제공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SSG닷컴은 꾸준히 늘고 있는 ‘홈트족(홈트레이닝족)’을 겨냥해 러닝머신과 스쿼트 머신 등 헬스용품부터 요가매트, 짐볼, 각종 다이어트 보조제에 이르기까지 총 120종의 상품을 최대 27% 할인해 선보인다.

헬스 카테고리 대표 상품으로는 ‘바디엑스 M10 클럽형 러닝머신’을 정상가 209만원에서 31만원 할인한 178만원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클럽형 러닝머신은 실제 헬스장 기구와 비슷한 성능을 갖췄으며 집에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올인원 숀리 스쿼트 머신’ 리퍼브 상품은 8만2000원에 판매하며, 이달 새롭게 선보이는 ‘숀리 카이로 마사지건’은 10% 할인된 21만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상품은 총 모양을 한 마사지 기구로 운동 전후 사용하면 근육 통증 완화를 돕는다.

헬스 초보를 위한 기초 체력 향상 기구도 준비했다. 팔굽혀펴기를 손쉽게 할 수 있는 ‘데카트론 트레이닝 푸쉬업 바’를 5900원, 복근 운동을 돕는 ‘크로스 트레이닝 복근용 AB휠’을 1만1000원에 판매한다. 균형감각 향상을 위한 ‘밸런스 보드’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꾸준히 인기가 좋은 다이어트 용품도 모았다. 요가매트, 짐볼, 폼롤러, 마사지볼 등 소품을 최저 1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칼로리 1주일 식단 도시락 상품과 대용량 단백질 보충제도 4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