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기 앱 마켓컬리가 제철 맞은 딸기로 뷔페 기획전을 연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는 딸기와 함께 이와 어울리는 디저트, 요리 등 100여가지의 관련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딸기 뷔페 기획전을 13일까지 개최한다.

최근 특급호텔들이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연말연시 이벤트로 딸기 뷔페를 서비스하는 것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마켓컬리는 제철 딸기 및 과일, 곁들임 상품, 레시피/페어링상품 등 크게 3가지로 분류해 집에서 풍성하게 딸기 뷔페를 구현할 수 있는 100여가지 상품들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우선 제철을 맞아 당도가 높은 딸기와 함께 이와 어울리는 과일들을 선보인다. 마켓컬리만의 풀콜드체인으로 당일 수확해 배송된 우리나라 토종 품종의 GAP 논산 설향 딸기와 친환경 하우스 딸기는 25% 할인, 딸기와 곁들여 먹거나 딸기 디저트,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는 칠레산 블루베리(125g), 칠레산 생체리(500g)도 25% 판매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딸기를 레시피에 활용하거나 딸기와 어울리는 디저트도 할인해 선보인다. 딸기를 곁들여 팬케이크나 와플로 즐길 수 있는 '스톤월키친' 팬케이크 와플 믹스 2종은 30% 할인 판매한다. 20% 할인된 '스쿱' 아일랜드 수제 셔벳 7종과 ‘나뚜루' 미니컵 5종도 만나볼 수 있다.

딸기맛을 가미해 달콤새콤하게 먹을 수 있는 잼과 베이커리, 요거트 같은 다양한 상품들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초록원' 유기농 딸기잼 (580g)은 20% 할인, '엘로우팩토리' 롤 케이크 2종은 15% 할인, 'KURLY' 제주목초우유로 만든 딸기요거트는 1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