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대표 만화와 웹툰 120여 종을 특가로 선보이는 ‘제13회 옥션 만화쇼’를 진행한다.

사진=옥션 제공

만화쇼는 ‘취향 존중’을 모토로 하는 옥션에서 2016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만화 축제다. 해마다 약 5300명의 고객이 만화쇼를 방문할 정도로 만화 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9년에는 드래곤볼, 슬램덩크 두 작품이 만화쇼 기간 각 7천만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만화 베스트셀러 공동 1위로 등극했으며 열혈강호, 나루토, 원피스 등이 뒤를 이었다. 

옥션은 일본 불매운동 여론을 반영해 지난해 9월 진행한 12회 만화쇼부터 일본 작품을 제외하고 대한민국 대표 만화로만 라인업을 채우며 국내 만화 부흥에 힘쓰고 있다.

이번 행사도 '열혈강호''용비불패''암행어사 등 국내 대표 만화를 비롯 '시동''신과함께''치즈인더트랩' 등 인기 영화와 드라마 원작 웹툰 시리즈 등 120여 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최근 개봉한 마동석, 박정민, 정해진 주연 영화 ‘시동’의 원작 만화 세트는 영화 주연 배우들의 싸인이 담긴 달력을 옥션 단독 굿즈로 마련해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상품을 현대(스마일), KB, 신한,하나(외환), 비씨(우리), NH, 씨티카드로 결제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2019년 옥션에서 가장 많이 팔린 한국 만화 베스트셀러 5개 작품은 ▲열혈강호 ▲신과함께 ▲치즈인더트랩 ▲곱게자란자식 ▲이태원클라쓰 등이며, 2020년 추천 베스트 작품으로는 ▲시동 ▲해치지 않아 ▲이태원클라쓰 등 영화로 제작돼 개봉했거나 개봉 예정인 원작 웹툰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만화쇼’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