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 듀퐁이 오는 1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에서 SF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1월 8일 개봉을 앞두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강력한 포스를 가진 에스.티. 듀퐁 슈즈 ‘스타워즈 컬렉션’은 스타워즈에서 영감받은 다양한 디테일이 제품 곳곳에 구현돼 스타워즈 마니아의 감성을 자극한다. 슈즈 컬렉션은 베이직, 캐릭터, 유니크 총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되며 모든 슈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풋패드를 내장했다.

‘베이직 라인’은 영화 대사와 빅 로고를 새긴 레이스업 스타일을 선보이며 ‘캐릭터 라인’은 스타워즈 인기 캐릭터에 듀퐁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소재를 접목했다. ‘유니크 라인’은 광선검을 상징하는 라인과 빛을 받으면 발광하는 리플렉트 소재가 특징이다. 슈즈 외에 ‘스타워즈’의 다양한 캐릭터를 위트 있게 적용한 셔츠와 타이, 가방 컬렉션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 컬렉션 구매 고객 대상 ‘스타워즈’ 영화 예매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오는 12일 오후 2시, 3시, 4시 시간대별 선착순 60명에 한해 스타워즈 풍선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종료 후 베스트 포토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워즈’ 예매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에스.티. 듀퐁 공식몰과 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주요 백화점 팝업 매장을 포함한 전국 에스.티. 듀퐁 슈즈 및 클래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듀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