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직접 제모를 하는 당신은 바로 '혼모족'! 직접 모(毛)를 관리하는 혼모족이 늘어나면서, 바쁜 일상 중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제모 할 수 있는 제품들을 향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업계에서는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레이저 제모기부터 크림이나 스프레이 형태로 간편하게 끝낼 수 있는 제모제로 올여름 혼모족 공략에 나섰다.
 
 

‘셀리한센 스프레이 온 샤워 오프’ ‘비트 내츄럴 인샤워 제모크림’ ‘트리아 미니’

◆5분으로 끝내는 간편 제모크림

샤워하기 전 마른 피부에 크림을 바른 후 5분 내에 스펀지로 닦아내면 깔끔하게 제모가 가능한 제모 크림은 여름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제모 전문 브랜드 비트의 ‘내츄럴 인샤워 제모크림’은 크림이 물에 쉽게 씻겨 내려가지 않아 샤워하는 동안 제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포도씨 오일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반 면도로 제모할 때 보다 효과가 더 오래 지속된다.

 
◆닿기 힘든 부위까지 사용 가능한 제모 스프레이

제모 스프레이는 위, 아래로 분사가 가능해 닿기 힘든 부위에도 손쉽게 제모 할 수 있다. 제품을 흔들어 준 후 원하는 부위에 뿌리고 3분 후에 미지근한 물로 씻어내면 된다. 미국 뷰티 브랜드 셀리한센에서 선보인 ‘스프레이 온 샤워 오프’는 스프레이 형태의 제품으로 헤나, 체리, 카모마일 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제모 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더해준다. 은은한 바닐라 향으로 특유의 제모제 냄새에 대한 부담감이 없다.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레이저 제모 의료기기

글누구나 손쉽게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이저 제모용 의료기기는 꾸준히 판매량이 급증하는 아이템이다. 트리아에서 선보인 ‘트리아 미니’는 꾸준히 사용하면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모낭만을 무력화하기 때문에 제모 효과가 유효하며, 주위 피부에 손상을 가하지 않으며 겨드랑이, 인중, 손가락 등 좁은 부위에 최적화돼 섬세한 제모가 가능하며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