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EPL(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과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조지아 X EPL 스페셜 패키지’는 국내 높아진 해외축구 인기를 반영한 것으로, 새벽 경기를 시청하는 축구팬들은 물론 피곤한 직장인들이 일상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세계적인 축구스타인 토트넘의 ‘손흥민’, 리버풀의 ‘버질 반 다이크’, 맨체스터 시티의 ‘세르히오 아구에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다비드 데 헤아’, EPL 축구 선수 4명의 모습을 담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지친 일상에 색다른 재미를 주며 축구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스페셜 제품 출시 기념으로 EPL 직관 이벤트 '조지아 마시고 EPL 보러 가자!’를 진행한다. ‘조지아’ 제품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모바일로 스캔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화면에 표시 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총 12명에게는 2020년 4월에 열리는 EPL 빅매치를 직관할 수 있는 ‘EPL 경기 관람 패키지’가 증정된다. 장내 스카이덱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VIP 티켓, 현지 숙박 및 왕복 항공권이 모두 포함돼 있다. 2등은 ‘EPL 구단 선수 유니폼’, 3등은 ‘조지아 X EPL 한정판 텀블러’를 증정한다. '조지아 마시고 EPL 보러가자’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일 1회 참여로 이벤트 기간 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조지아 X EPL’ 스페셜 패키지는 총 4종으로 ‘조지아 오리지널’ ‘조지아 카페라떼' ‘조지아 스위트 아메리카노’ ‘조지아 맥스’로 만날 수 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