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 마즈사의 유명 초콜릿 브랜드 몰티져스를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

사진=한국마즈 제공

몰티져스는 1936년 영국에서 탄생한 80년 이상 역사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로, 이미 영국이나 호주, 홍콩 등지에서 초콜릿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국민 초콜릿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그동안 주로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해 일부 마니아들 사이에서만 알려졌었으나 최근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영상 및 먹방 콘텐츠의 인기로 여러 유명 유튜버 및 셀럽들을 통해 화제의 초콜릿으로 자주 소개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몰티져스는 작은 볼 모양의 과자를 초콜릿으로 코팅해 부드러운 달콤함은 물론 바삭하고 중독적인 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과자의 비중이 높아 일반적인 초콜릿보다 부담 없이 가볍게 먹을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한입에 즐길 수 있다. 우유나 아이스크림 등과 조합해 다양한 방법으로 맛볼 수 있어 초콜릿으로써는 색다른 ‘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한국마즈는 국내 소비자들이 몰티져스를 각자의 니즈에 따라 선택해 구입할 수 있도록 패키지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먹을 수 있는 봉지형과 박스형부터 개별 포장 제품으로 구성돼 함께 나눠먹기 좋은 펀사이즈, 대용량 버켓형 등 총 9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맛은 몰티져스 밀크를 기본으로 봉지형의 경우 몰티져스 다크도 함께 출시됐으며 제품별로 편의점과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창고형 할인마트,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