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 마즈사의 유명 초콜릿 브랜드 몰티져스를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
몰티져스는 1936년 영국에서 탄생한 80년 이상 역사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로, 이미 영국이나 호주, 홍콩 등지에서 초콜릿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국민 초콜릿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그동안 주로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해 일부 마니아들 사이에서만 알려졌었으나 최근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영상 및 먹방 콘텐츠의 인기로 여러 유명 유튜버 및 셀럽들을 통해 화제의 초콜릿으로 자주 소개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몰티져스는 작은 볼 모양의 과자를 초콜릿으로 코팅해 부드러운 달콤함은 물론 바삭하고 중독적인 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과자의 비중이 높아 일반적인 초콜릿보다 부담 없이 가볍게 먹을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한입에 즐길 수 있다. 우유나 아이스크림 등과 조합해 다양한 방법으로 맛볼 수 있어 초콜릿으로써는 색다른 ‘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한국마즈는 국내 소비자들이 몰티져스를 각자의 니즈에 따라 선택해 구입할 수 있도록 패키지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먹을 수 있는 봉지형과 박스형부터 개별 포장 제품으로 구성돼 함께 나눠먹기 좋은 펀사이즈, 대용량 버켓형 등 총 9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맛은 몰티져스 밀크를 기본으로 봉지형의 경우 몰티져스 다크도 함께 출시됐으며 제품별로 편의점과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창고형 할인마트,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관련기사
- '버즈 오브 프레이', 걸크러시 폭발 '女캐' 완벽 팀워크...캐릭터 포스터 공개
- 김현욱 “아내 캐나다 교포, 8시면 쌍둥이 육퇴한다”
- ‘더 게임’ 옥택연X이연희, 경찰서엔 무슨 일로? 위험한 케미
- '스타워즈' 개봉 D-1, 예매율 1위 기념 '아트포스터' 공개...광선검 액션 눈길
- '살림남2' 팝핀현준 母, 섭섭함 폭발 “엄마 없이 둘이 가니깐 재밌냐?”
- ‘막나가쇼’ 윤수현, 아이유 ‘블루밍’ 커버…트로트 소울 충만
- SF9, 오늘(7일) '굿 가이'로 컴백...성장부터 세계관 정립까지
- ‘편애중계’ 서장훈VS김병현, 감정이입 최고조! 모태솔로 2탄
- 손흥민, 첼시전 퇴장→징계 고통 "나아지려고 노력...이미 지나간 일"
- MBN,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亞최종예선 중계...한국 3회 연속 진출 도전
- '슈가맨' 양준일, 입국→30년만 팬미팅까지 '국내 활동기' 특집 편성
- ITZY(있지), 첫 여행 리얼리티 ‘파리에 있지’…프랑스 낭만여행
- 방탄소년단, 핀에어와 핀란드서 '2020 BTS 윈터 패키지' 촬영
- ‘또한번 엔딩’ 조수민→김건원, 연애&고민 현실 고민…2월 8일 첫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