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별’ 보아가 ‘SM STATION 시즌 2’ 다섯 번째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보아가 부른 신곡 ‘봄비(Spring Rain)’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봄비’는 히트메이커 켄지가 작곡한 PB R&B 장르의 곡이다. 사랑과 증오라는 극단적인 감정과 방황을 표현한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며, 촉촉히 내리는 봄비가 주는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보아는 ‘My Name’(마이 네임), ‘공중정원 (Garden In the Air)’, ‘Moto’(모토) 등 켄지와 함께 작업한 곡들로 히트를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두 사람의 만남은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더불어 보아는 케이블채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등장, 차분한 진행과 아이돌 꿈나무들을 향한 사려 깊은면서도 전문적인 조언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어 이번 신곡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한편 보아는 오는 5월11~12일 일본 도쿄에서 ‘BoA THE LIVE in Billboard Live’(보아 더 라이브 인 빌보드 라이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