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가 새해를 맞아 설빔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복, 아동복과 귀성길 유아용품, 선물용 신학기용품 등을 최대 88% 세일한다. 

설 맞이 한복으로는 보리보리가 PB(자체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이는 빛결담은이 남아용 3종, 여아용 2종으로 구성된 한복 세트 16종을 3만9,900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오픈을 기념해 복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니제이의 주니어 여아용 생활한복4종은 2만원대로 마련돼 있다.

더예, 예가, 예닮, 한설, 한예빔, 뮤한복, 하랑한복 등도 1만원대의 실속 있는 아이템부터 8만원대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과 소재의 생활한복도 1~6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한복뿐 아니라 설빔 선물용 아동복도 연령대별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2세 이하 베이비용 아이템으로는 밀크마일, 삠뽀요, 알로앤루, 베이비맥스 등이 참여해 겨울 실내복부터 양장 스타일까지 5천원대부터 판매한다. 컬리수, 폴로키즈, 밤비노, 쁘띠뮤, 앤디애플은 2~9세용 키즈 아동복을, 리틀뱅뱅, 에어워크주니어, 주니걸즈 등은 초등학생용 의류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설 선물로 인기있는 신학기용품들도 엄선해 할인한다. 바비, 피터젠슨은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과 컬러의 책가방을 판매하고, 닥스리틀, 헤지스키즈, 휠라키즈, 탑텐키즈는 책가방과 보조가방을 최대 75%까지 세일한다. 프랑스 아동복 브랜드 봉통도 백팩과 신발 가방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귀성길, 귀경길에 아이들과 함께 자동차로 이동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이치 원픽스360 카시트는 46만원대로 살 수 있고, 제품 구입시 사은품으로 선바이저를 증정한다. 베이비뵨과 에르고베이비의 베이비 캐리어는 9~13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 설 선물용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식용유, 참치, 스팸 등 청정원과 CJ 설 선물세트는 8천원대부터 준비돼 있다. 한삼인의 홍삼정 스틱액티브(10ml*30포), 뽀로로 홍삼키젤(15g*56포), 건강담은 선물세트를 비롯해 각종 과일, 정육 및 식품 세트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