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와 번영을 기원하는 2020년 경자년 쥐때 해를 맞아 패션 브랜드들이 귀여운 쥐 캐릭터를 활용한 아우터부터 속옷까지 다양한 제품을 잇따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MLB 제공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는 쥐의 대표 캐릭터인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한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MLB X 디즈니’ 화보는 해피뉴이어 카운트다운 파티 콘셉트로, 흥겨우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미키 마우스와 MLB만의 프리미엄 스트리트 무드가 만나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화보를 완성했다.

컬렉션은 뉴욕양키스, LA다저스, 보스턴 레드삭스 등 다양한 MLB 팀 로고가 더해진 미키 마우스 그래픽으로 클래식함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세상에서 가장 럭셔리한 마우스를 표현했다. 컬렉션 제품으로는 야구점퍼, 맨투맨, 티셔츠, 카디건 등 의류라인 외에 볼캡과 버킷햇, 신발, 가방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했다.

사진=MLB 제공

특히 MLB의 히트 아이템인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와 클래스가 다른 ‘모노그램 가방’에 미키 마우스 그래픽이 더해진 스페셜 라인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MLB키즈에서도 출시돼 패밀리룩 및 새학기 아이템으로 주목할 만하다. 미키 마우스 의류라인을 비롯해 신학기를 앞두고 초등학생 책가방 세트도 출시했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미키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컬럼비아와 디즈니가 만나 선봬는 컬렉션은 미키 마우스 일러스트를 담아 의미를 더했다. 특히 한 손에 스틱을 들고 재봉선을 따라 등산하는 미키 마우스 캐릭터 아트로 컬럼비아와 함께 아웃도어 모험을 떠나는 모습을 구현해 디즈니 마니아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사진=컬럼비아 제공

‘아이벡스 재킷’은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방수형 스톰 후드재킷으로 모자 부분에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는 미키 마우스 귀 모양 디자인이 돋보인다. 우수한 방수성과 통기성을 물론 미키 마우스 모양의 벤틀레이션(통풍구)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안감에도 독특한 캐릭터 아트를 더했다.

‘인터트레이너 인터체인지 재킷’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3-in-1 재킷으로, 반투명한 소재로 제작돼 미키 마우스 스케치가 그려진 안감이 보이게끔 연출했다. 탈부착 가능한 경량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컬럼비아 제공

‘제로 룰스 그래픽 티’는 컬럼비아만의 ‘옴니 쉐이드 썬 디플렉터’ 기술력을 적용한 티셔츠로, 원단에 인쇄된 수천 개의 작은 미키 마우스 실루엣이 자외선을 반사시켜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다. UPF 50으로 몸에 해로운 자외선은 차단하는 동시에 수분은 빠르게 흡수하고 발산하는 통기성까지 갖춰 활용도가 높다.

이번 ‘미키 컬렉션’은 방수 재킷, 플리스 재킷, 그래픽 티, 모자, 신발 등 총 1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성인용과 아동용으로 출시돼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오는 10일 자정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좋은사람들 제공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는 ‘럭키 커플 팬티’를 선보였다. 신년을 맞아 재물과 복을 불러오는 레드 컬러와 골드 포인트 컬러를 매치한 남녀 팬티 제품으로 구성됐다. 쥐띠 해를 맞아 망토를 두른 쥐 캐릭터가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귀여운 프린트를 삽입한 것이 특징이다.

팬티 디자인은 남성용의 경우 허리에 골드 컬러 아웃밴드를 적용한 드로즈 스타일로, 여성용은 보다 슬림한 허리밴드로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삼각 스타일로 각각 판매된다. 보디가드 ‘럭키 커플 팬티’는 좋은사람들 공식 통합 온라인몰과 일부 보디가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남성용 2만1000원, 여성용 1만9000원이다.

사진=좋은사람들 제공

이와 함께 보디가드는 새해 첫 시즌오프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남녀 언더웨어와 파자마 등 주요제품을 정가보다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좋은사람들 온라인몰에 새해 다짐을 재치 있게 댓글로 남긴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