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코리아가 ‘마마비 오일’의 화해 뷰티 어워드 3년 임산부 화장품 1위 수상을 기념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버츠비코리아 제공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 뷰티 어워드는 700만명의 소비자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총 4단계에 걸친 신뢰할 수 있는 화장품 정보를 제공한다. 지난해 어워드에서는 화장품 10만여종 및 107만여 건의 사용자 제품 리뷰를 분석해 진행됐다.

자연의 보습력과 영양소가 풍부한 식물성 오일을 담아 건조하고 민감한 컨디션의 임산부 바디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버츠비 마마비 오일’은 2016년, 2017년에 이어 2019년에도 임산부 화장품 1위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버츠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뤄지며 계정 팔로우하기, 리그램하기 등 미션을 수행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게 화해 3년 1위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인에게는 소중한 임신의 순간을 남길 수 있는 ‘만삭 촬영권’을 제공하며, 30인에게는 임산부 필수템인 ‘마마비 오일’과 ‘마마비 벨리버터’로 구성된 ‘버츠비 마마비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한편 ‘버츠비 마마비 오일’은 올리브영 및 공식 이커머스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