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의 음악적 감수성과 배우 김수현의 영화적 느낌이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냈다.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 수록곡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김수현이 독보적인 비주얼과 아련한 눈빛 연기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24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김수현은 아이유와 함께 첫 만남의 설렘부터 헤어짐의 찰나까지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두 남녀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풋풋하게 담아낸 김수현은 보는 이를 무방비 상태로 만드는 해맑은 미소와 특유의 그윽한 눈빛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그런가 하면, 무뚝뚝한 표정으로 가사에 맞춰 이별을 고하는 듯한 김수현의 모습은 마음 한 켠에 울림을 주며 감성을 자극한다. 짧은 순간 공허한 눈빛 하나만으로도 보는 이의 감정을 흔들어놓는 흡인력을 발휘하며 ‘역시 김수현’이란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이처럼 풋풋한 설렘부터 달달, 아련함까지 ‘종합선물세트’ 매력을 담은 김수현의 감성 짙은 비주얼은 ‘이런 엔딩’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드라마 ‘프로듀사’ 이후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선보인 뮤직비디오에서 한층 깊어진 매력을 선보인 그는 올해 개봉을 앞둔 액션누아르 영화 ‘리얼’에서 도시 속 어둠의 세계를 장악하려는 무자비한 야심가 장태영 역을 맡아 거칠고 강렬한 남성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키이스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