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 이 오는 2월 15일 광림아트센터 BBCH 홀 에서 개막한다.

​본격 스릴러 장르로 돌아 온 이번 공연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은 세기의 미스터리 잭 더 리퍼의 연쇄살인사건을 쫓는 셜록홈즈의 추적을 팽팽한 긴장감과 매혹적인 스토리로 그려낸다. 많은 뮤지컬 팬들이 애타게 기다렸던 공연인만큼 5년전 트라이아웃 공연 당시 아쉬웠던 부분을 수정하고, 드라마를 극대화 해 줄 새로운 넘버를 추가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셜록홈즈'의 창작진 노우성 연출, 최종윤 작곡가 등이 다시 뭉쳤으며, 초반에 범인의 실체를 드러내고 과연 범인이 어떤 범행을 저지를지, 셜록은 연쇄살인의 희생을 막을 수 있을지 숨가쁜 추격을 화려한 무대와 영상, 속도감 넘치는 음악, 더욱 치밀해진 스토리로 풀어내며 색다른 묘미를 선사한다.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에서는 셜록홈즈의 흥행을 이끌었던 원조 배우들과 개성만점의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실력파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건이 없으면 못 견디는 괴짜이자 천재탐정인 셜록홈즈 역은 셜록홈즈를 연기했던 송용진을 비롯하여 안재욱, 김준현이 출연한다. 집요함과 야심강한 버밍엄 최고 경찰 클라이브 역은 이지훈, 빅스 켄, 산들이 맡는다. 셜록홈즈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는 클라이브를 통해 극의 긴장감을 높인다.

​셜록홈즈의 친구이자 조수인 제인 왓슨 역에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공연을 이끌었던 이영미와 더불어 최우리, 려은이 캐스팅 되었으며, 마리아 옆을 항상 지키는 베일에 쌓인 남자 에드거 역은 매력적인 캐릭터로 호평 받았던 이주광과 김찬호, 이승헌이 무대에 오른다. 마리아 역에는 정명은, 권민제(선우), 레스트레이드 역에는 김법래, 지혜근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 줄 것이다.

​한편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은 오는 2월 15일부터 4월 19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며, 1월 14일 오후 2시 전예매처에서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메이커스 프로덕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