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기분 좋은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는 프로모션이 쏟아지고 있다. 여기에 사은품 혜택까지 풍성해 지갑을 열어볼 절호의 찬스가 될 전망이다. 놓치기 아까운 프로모션을 정리했다.

 

 

뷰티&드럭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몰 단독 '가정의 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에 들러 선물을 구매할 시간이 없거나 편리한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엄지족'을 위해 다양한 선물 세트와 온라인몰 단독 할인 혜택 등 풍성하게 기획됐다.

가정의 달 기념 한정 기획 상품은 ▲라운드어라운드 카네이션 룸센트 스페셜 세트와 ▲라운드어라운드 드라이플라워디퓨저 등 카네이션을 대신할 수 있는 센스있는 디퓨저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 스페셜 패키지 ▲보타닉힐 보 더마 디펜스 아이 필 크림 듀오 세트 등의 기초 화장품 세트 ▲솔가 멀티비타민&오메가3 700 ▲레인보우라이트 비타민 C&D구미 세트 등이다.

이외 출석체크 이벤트 및 온라인몰 할인 쿠폰 증정, 온라인몰에서 닥터자르트 제품을 3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4종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던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살레와’는 24일부터 5월14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7만원부터 50만원까지 구입 금액대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만원, 20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사은품으로 메쉬 파우치, 래시가드, 그늘막을 추가로 증정한다. 멤버십 당일 가입 후 혜택적용도 가능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맥주나 음료수 등을 시원하게 보관해주는 ‘쿨러백’을 증정한다.

살레와는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으로 TV CF 택연 착장 제품인 7만원대 ‘에이닷 기본형 티셔츠’를 추천하며 부부,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10만원대 제품으로 ‘패러슈트 재킷’을 선보인다. 또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멀티 마운틴 트레이닝 슈즈 ‘멀티트랙 GTX’ 를 20만원대 어버이날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프리미엄 스톤 퍼니처 브랜드 리스톤은 다음달 31일까지 ‘리스톤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스톤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왕복 항공권(2인)과 렌터카 이용권, 요트 또는 잠수함 이용권이 제공된다. 리스톤 직영점 및 백화점 매장, 아울렛 매장 등 취급점을 제외한 리스톤의 전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단 3D매쉬 에어패드 단품 구매 시에는 상품권 증정이 불가능하다.

 

 

KGC인삼공사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5월15일까지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선물세트 20종 및 '홍삼달임액' '홍삼톤골드' '화애락' '홍천웅' 등 주요 제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멤버스 포인트 5%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사은행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하며,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정관장 머그컵'을 증정하고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멤버스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