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경자년 트렌드 중 하나로 손꼽히는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로 비싸더라도 시간과 노력을 줄여주는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의미한다. 하루 중 오랜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에서 시간과 노력은 최소화하지만 효과는 최대로 끌어올려 주는 편리미엄 뷰티템을 선별했다.

사진=아띠베뷰티 제공

겨울철 찬바람으로 피부가 쉽게 푸석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면서 피부 노화가 빠르게 찾아오기 쉬워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면서 전문적인 관리를 원한다면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아띠베뷰티의 ‘울트라리프3’는 피부 아래 2.5mm까지 초음파를 조사하는 집속초음파 기술로 즉시 탄력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임상을 통해 피부보습 및 모공 개선, 피부 속 탄력 효과를 확인했다. 탄력 관리부터 보습 개선까지 토털 케어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로 15분의 짧은 시술만으로도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한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 타입에 따라 강도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고,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한데다 크기도 작고 가벼워 사무실에 비치해놓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한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하는 방법은 미스트다. 메이크업 전후 사용이 가능한 뷰티템으로 수분 충전에 항산화 효과까지 더해지는 등 기능이 스마트해졌다. 에스테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강력한 항산화 부스터다. 건조함은 물론 피부 본연의 힘을 깨워 뿌릴수록 건강한 피부로 가꿔줘 리프레시가 필요한 오피스 뷰티템으로 제격이다.

피부 에너지를 높여주는 카르노신, 프로 아미노산, 미네랄 솔트 성분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수분 저장고라 불리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부드러운 입자와 강력한 분사력이 기분 좋은 사용감까지 선사한다. 30ml, 100ml, 200ml 3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파우치나 책상, 화장실 등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에스테덤, 르네휘테르, 땡스마이레그, 구찌 제공

오랜 회의나 야근 등 스트레스로 인해 뜨겁게 달아올라 자극을 받은 두피는 쿨링 케어로 완화해줘야 한다. 르네휘테르의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은 차가운 성격의 에센셜 오일인 스피어민트와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스테라세라, 유칼립투스, 국화 추출물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받은 두피의 빠른 진정과 민감해진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시간을 내 숍에 가지 않아도 간단하게 건강한 두피로 가꿀 수 있어 편리한 아이템이다.

답답한 사무실 공기에 산뜻한 향으로 리프레시할 수 있는 구찌 ‘블룸 헤어 미스트’는 블룸 라인의 대표 향수인 오드 퍼퓸의 향기는 그대로 담겨 있으며 기존 향수보다 좀 더 은은하고 가벼운 느낌의 헤어 미스트다. 은은한 향과 가벼운 제형으로 모발이 기름지지 않으며 좁은 사무실 공간에서 진한 향수 향이 부담스럽다면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들은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다리가 붓고 피로해진다. ‘땡스마이레그’는 일상생활 등으로 데미지가 쌓인 종아리에 가장 쉽고 효과적으로 피로감을 해결해주는 종아리 특화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마사지 기구다. 무선 타입이라 사무실에 오랜 시간 앉은 직장인들에게는 티 나지 않게 관리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손 마사지에 가까운 스마트 마사지 프로그램은 눌러주기, 두드리기, 주무르기 3가지 형태의 마사지를 18분간 진행하며 15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세분화된 강도 조절로 개별 맞춤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사진=메디테라피 제공

퍼스널 힐링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의 ‘알앤비 매트’는 발 피로 회복과 다리 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기로, 미세 전기자극 기술인 EMS를 이용했다. 저주파 전류가 발부터 다리까지의 근육을 직접 자극해 뭉친 속근육을 풀어주고, 발에 쌓인 피로감이 완화될 수 있도록 다리의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총 13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발목과 발바닥을 중심으로 가볍게 자극하는 ‘릴렉스’ 모드와 울퉁불퉁한 종아리 근육을 집중 관리하는 ‘뷰티’ 모드로 구성됐다. 지압, 주무름, 두드림, 털기 등 모드에 따라 각각 3가지의 세부동작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내마모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기능성 라텍스 소재로 제작됐으며 발 크기와 움직임의 변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제작돼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