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 브랜드 안국건강에서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번에 담은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를 출시했다.

사진=안국건강 제공

우리 눈의 시각세포에 많이 분포하고 있는 황반은 나이가 들면서 각종 자극으로 인해 황반색소 밀도가 변화하게 된다. 시세포의 대부분이 이곳에 모여있고 물체의 상이 맺히는 곳도 황반의 중심이므로 시력에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에 장시간 휴대폰과 노트북 사용, 미세먼지와 황사 등 여러 가지 유해요인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도와주는 성분인 루테인지아잔틴을 보충해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는 것이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

눈의 피로도와 노화로 인한 황반색소 밀도 감소를 우려하는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기존에 발매된 캡슐제형 대비 5분의1 크기인 초소형 미니 캡슐 형태라 크기가 큰 정제나 캡슐 섭취가 힘든 사람에게도 부담이 없다. 100% 루테인지아잔틴과 합성첨가물, 젤라틴을 뺀 식물성 캡슐까지 모두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루테인지아잔틴은 신체 내부에서 생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한데 20대 중반 이후부터 황반색소 밀도가 감소되는 만큼 꾸준한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하루 한 알로 식약처 권장 기준 1일 최대 섭취량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2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과 함께 중복 섭취가 가능하다. 안국건강 자사 공식몰 AG몰 외에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