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물 온라인몰인 금천미트가 설 명절을 맞아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이번 선물세트는 1등급 이상 프리미엄 한우를 엄선해 담았으며 소비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최저 10만원대부터 최고 90만원대의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됐다.

이번 금천미트 설 선물세트는 1++등급, 마블링 점수 9급 한우 꽃등심, 살치살,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세트인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와 ‘동원명품한우 VIP세트’를 비롯해 명절 요리에 꼭 필요한 불고기, 국거리용 양지, 산적용 설도와 함께 조리에 필요한 다용도 양념까지 더해 실속을 챙긴 ‘동원 한우 정육세트’ 등이 주력 상품이다. 이외 ‘한우 찜갈비세트’ ‘한우 구이세트’를 비롯해 ‘한우 꼬리세트’ ‘한우사골세트’ ‘명품 LA갈비세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금천미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희망배송일 2일전까지 주문해야 한다. 주문한 냉장 한우 선물세트의 경우 전국 어디든 금천미트 전용차량을 통해 신선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

금천미트의 ‘고기맞춤 주문 서비스’ 또한 설 명절 고기 준비에 활용하기 좋다. 전화 상담을 통해 알맞은 품질과 가격의 고기를 추천받아 맞춤형으로 주문할 수 있는 대용량 고기주문 서비스로, 일반 정육점에서 구하기 힘든 최고급 1++한우부터 한돈, 수입육 등 80여 종의 축산물을 원하는 용도에 맞춰 도매가 기준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