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설을 맞아 EBS 대세 캐릭터 펭수와 함께 제작한 ‘펭수의 귀환’ 정관장 광고가 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을 넘기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펭수의 귀환’ 정관장 광고는 설날을 앞두고 남극이 고향인 펭수가 부모를 만나러 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았다. 씨름, 제기차기 등 설날 명절 대회에 참가하여 1등을 차지하면서 항공권과 정관장 제품을 얻어 남극으로 금의환향하지만 끝에 반전을 주며 재미를 더했다.

KGC인삼공사는 ‘펭수’ 정관장 광고 방영을 기념해 ‘펭수티콘(펭수+이모티콘)’ 만들기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정관장 이벤트 사이트에서 진행한다. 광고 영상에 힘입어 이벤트 오픈 5일 만에 약 40만 건의 ‘펭수티콘’이 제작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