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개최하는 '해리포터 캐치온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에 3천여 명이 몰리며 폭발적인 인기 속에 마감됐다. 참가자는 추첨으로 선정됐으며, 본 행사는 오는 10일(금)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해리포터 캐치온 페스티벌'은 캐치온이 '해리포터' 전편 VOD 공개 기념으로 '해리포터' 팬들을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참가자 모집에 지난달 27일 신청마감일까지 3천여 명이 신청하며 '해리포터'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이번 행사에는 메인 이벤트인 퀴즈 게임을 비롯해 코스튬 포토월, 타투 인쇄 등 다양한 사전 이벤트가 준비돼 '덕심'을 제대로 자극할 전망이다. 이에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는 인기 개그맨 황영진이 MC를 맡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퀴즈 게임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풍성한 '해리포터' 관련 경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퀴즈는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에 언급된 내용을 바탕으로 출제된다. 1등에게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제공하는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과 런던 워너브라더스의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 입장권 티켓이 증정되며, 이 외에도 해리포터 호그와트™ 성 레고, 님부스 2000 정품 리미티드 에디션 등 팬심을 자극할 경품들이 대거 준비되어 있다. 또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페셜 굿즈인 해리포터 양장 다이어리와 공식 굿즈인 호그와트&기숙사 뱃지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가 증정된다.

사진=© [2020] WBEI PUBLISHING RIGHTS © J.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