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이 2020년에도 전천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배우 주지훈이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2’, SBS 드라마 ‘하이에나’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주지훈은 먼저 2월 21일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하이에나’는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로, 법을 무기로 한 변호사들의 치열한 생존게임을 그린다.

극중 주지훈은 엘리트 중의 엘리트로 살아온 변호사계의 금수저 윤희재 역을 맡았다. 2007년 KBS 2TV 드라마 ‘마왕’에서 변호사 오승하 역을 맡은 바 있는 주지훈은 그간 의사, 형사, 검사 등 다양한 전문직 캐릭터를 연기해 온 내공을 ‘하이에나’ 윤희재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여낼 계획이다.

또한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김혜수와 ‘별에서 온 그대’ 장태유 PD의 의기투합으로 벌써부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바. 2020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3월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를 통해 다시 한 번 대중들을 찾아간다. ‘킹덤’ 시즌2는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피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창이 궁 안에 번진 또 다른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가는 미스터리 스릴러. 2019년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은 넷플릭스 작품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2019 최고의 인터내셔널 TV쇼 10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주지훈은 무서운 기세로 달려드는 생사역에 맞서 칼을 빼드는 왕세자 이창의 고군분투를 생생하게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앞서 공개된 티저포스터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듯 시즌 1보다도 더욱 단단해진 캐릭터의 매력을 예고, 국내외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주지훈이 주연을 맡은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오는 2월 21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는 3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