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과 설 연휴 등이 자리해 여행 등 이동할 일이 많은 요즘,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폴리스가 스마트 프라임 캐리어를 오는 10일 밤 10시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한다.

사진=폴리스 제공

스마트 프라임 캐리어 20인치와 프라임-2 캐리어 26인치, 보스턴백 플래그십, 슬링백 찰리, 백인백 4종과 26형 항공커버 총 9종을 25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명 ‘배정남 캐리어’로 화제를 모은 ‘스마트 프라임 캐리어’는 독일 코베스트로 100% 폴리카보이트를 사용하여 내충격성, 내열성, 내후성, 자기소화성을 갖췄으며 유연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TSA 장금 장치와 쉽게 열리지 않는 이중 지퍼 처리는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더블 히노모토휠은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해 이동에 편리함을 더해준다.

특히 20인치 스마트 프라임 캐리어에는 캐리어를 열지 않고도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모듈 케이스가 장착돼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개인용 충전 허브로 사용 가능해 여행자들과 비즈니스맨에게 유용하다.

함께 구성된 보스턴백은 여행 시 보조 수납에 유용하며 슬링백은 핸드폰이나 여권 등 중요한 소지품을 수납하기 좋다. 또한 백인백 4종은 캐리어 안의 짐들을 용도별로 정리 정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번의 구입으로 여행이나 출장 등 상황이나 용도에 맞춰 사용하기 편리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