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2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캡처)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세븐틴이 올해의 가수상 피지컬 앨범 부문에서 2관왕을 달성, 대세돌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고히 다졌다.

특히 세븐틴이 2관왕을 거머쥔 올해의 가수상 피지컬 앨범 부문은 각각 분기별로 음반 판매량을 집계해 선정하는 부문으로 세븐틴은 4분기 중 미니 6집 ‘YOU MADE MY DAWN’과 정규 3집 ‘An Ode’로 각각 1분기, 3분기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반 강자로서의 위엄을 제대로 보여줬다.

월드 투어 ‘ODE TO YOU’로 인해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세븐틴은 VCR 영상을 통해 “먼저 수상 소식을 전해 들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또 우리 캐럿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고, 열심히 해온 보람도 느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상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더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과 함께 당찬 각오를 전했다.

세븐틴은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반 부문 본상 수상에 이어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가수상 피지컬 앨범 부문 2관왕까지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세븐틴은 지난 8일(현지시각) 미국 유명 토크쇼 ‘Good Day New York’에 출연해 센스 있는 토크와 범접 불가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10일 뉴어크 공연을 앞두고 있어 현지에서 얼마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높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10일 뉴어크 공연을 시작으로 시카고, 댈러스, 휴스턴, 멕시코시티, 로스앤젤레스, 새너제이, 시애틀 등 북미 8개 도시에서 세븐틴 월드 투어 ‘ODE TO YOU’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