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베스트셀러부터 신제품까지 한데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설맞이 복(福)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천호몰을 통해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2만6000원의 할인 쿠폰을 매일 증정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신제품 ‘녹용홍삼진’ 1+1 이벤트, 프리미엄 건강식품부터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4종 특가 구매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됐다.

먼저 귀한 재료만을 엄선해 진하게 담아낸 ‘녹용홍삼’ ‘흑마늘 프리미엄’ ‘도라지 프리미엄’,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 등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석류만 착즙한 100% 원액을 스틱 한 포에 담아낸 건강식품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을 구매 수량과 동일하게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인기 브랜드 하루활력 전 제품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은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신제품 ‘녹용홍삼진’은 설 명절을 맞아 1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질랜드산 녹용에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배합하여 정성껏 만든 프리미엄 건강음료 ‘녹용홍삼진’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전용 쇼핑백도 함께 구성돼 품격 있는 선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또한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4종은 50% 할인 행사와 함께 3박스 구매 시 동일 제품 1박스 추가 증정, 5박스 구매 시 2박스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골라 섭취할 수 있는 ‘데일리코어’ 4종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기에 알맞다.

이밖에도 천호엔케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천호몰에서 사용 가능한 2만6000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 쿠폰도 매일 지급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회원에게는 선물용 고급 쇼핑백도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