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2020년을 맞아 20여개 인기 브랜드의 최고 인기 상품 50여 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인기상품 특별 할인전을 16일까지 개최한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이번 기획전은 사미헌, 미로식당, 푸드렐라, 미트클레버, 빕스 등 마켓컬리 내 최고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 브랜드들은 마켓컬리 고객들이 기존에 많이 구매해오던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사실상 마켓컬리 고객들이 꼽은 추천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전에는 이처럼 인기가 높은 제품들 가운데 기존에 상시 할인을 자주 진행하지 않던 브랜드 상품들이 많이 참여했다.

우선 가격 면에서 정가나 상시 할인 때보다 추가 할인율을 더 적용해 최대 40%에 달하는 할인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김정환홍삼’의 홍삼농축액 에너지 타임은 40% 할인가에, ‘네추럴라이즈’의 뉴질랜드 초록입홍합환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반’의 모짜체다 찰 핫도그와 ‘푸드렐라’의 통통살 가라아게는 30% 할인해 선보인다.

높은 할인율과 함께 일주일간 매일 변동되는 7가지 특가 상품으로 알뜰쇼핑의 기회도 제공한다. 일일 특가로 선정되는 상품은 상시 가격보다 30~40% 이상 할인율을 더 높여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일 특가 상품은 매일 오전 11시에 변경된다. 여기에 우리카드로 6만원 이상 결제 시 202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도 이번 기획전에서 활용 가능하다.

한편 이번 할인전은 주로 간편식, 건기식, 냉동/상온 간식, 리빙 제품들 위주로 구성해 유통기한에 큰 구애를 받지 않고 오래 두고 쓸 수 있도록 넉넉하게 많은 수량을 주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