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가 롯데제과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의 광고모델로 나선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피오는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종횡무진하고 있는 인기 연예인으로 엉뚱하면서 재치 있는 모습과 특유의 밝고 청량한 이미지, 귀여운 외모까지 갖추고 있어 여성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이번 광고모델 발탁은 피오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개성과 독특한 식감을 가진 ‘크런키’가 서로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서 이뤄졌다.

롯데제과는 지난 12월 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런키’ 광고모델 맞추기 콘텐츠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고조시켰고, 이후 피오를 공개하며 네티즌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광고는 ‘듣기 싫은 소리를 크런키의 바삭한 소리로 제압한다’는 재미있는 콘셉트를 설정, 생활 속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크런키’를 먹음으로써 해소한다는 내용이다. 10일 유튜브를 시작으로 온라인, TV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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