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2020년 아름다운 출발을 응원하며 DPC 제품을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DPC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진행되며 스킨케어 제품부터 색조 및 메이크업, 뷰티 디바이스까지 DPC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9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DPC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DPC 루즈퓨르 슈에뜨 립스틱’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존 회원 및 신규가입 회원 대상으로 해당 제품을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 후 해당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함께 결제하면 된다. 

피부 속부터 관리가 가능한 DPC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스킨샷 LED 마스크, 스킨아이론, 스킨럽스파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가에 판매되는 이번 뷰티 디바이스의 경우 리퍼브 상품으로 품질은 정상 제품에 준하지만 가격은 정가 대비 약 65% 저렴하다. 

리퍼브 상품은 소비자의 변심이나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된 제품으로 새 상품은 아니지만 실제 사용에는 지장이 없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를 따지는 실속 있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