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과일 딸기가 겨울철 식음료 업계를 평정한 가운데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가 생딸기를 듬뿍 담은 ‘모어 베리 굿’을 출시했다.

‘생딸기 라떼’ ‘딸기 요거 파르페’ ‘생딸기 차’ ‘딸기 아인슈페너’ 4종으로 신선한 국내산 생딸기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먼저 ‘생딸기 라떼’는 입안 가득 채우는 신선한 생딸기의 상큼함과 아삭하고 탱글한 딸기 과육의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딸기 라떼다. ‘딸기 요거 파르페’는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에 생딸기와 바나나,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의 그래놀라를 듬뿍 담아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 대용 메뉴로도 손색없다.

‘생딸기 차’는 상큼한 생딸기 과육과 달콤한 꿀이 만나 건강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차음료다. 최근 겨울에도 시원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청량한 아이스티로도 즐길 수 있다. ‘딸기 아인슈페너’는 스테디한 인기 메뉴로 자리잡은 아인슈페너에 딸기를 접목했다. 부드러운 허니치즈크림 위에 신선한 생딸기 토핑을 얹어 음료 한 잔을 마셔도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딸기를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베리 굿 디저트’ 세트를 다음달까지 한정 판매한다. 딸기 신 메뉴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딸기 슈보로) 주문 시 최대 15% 할인 혜택과 함께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국내산 생딸기(120g)까지 덤으로 주는 딸기 뷔페급 구성으로 딸기홀릭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사진=달콤커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