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이 차은우, 유선호 막내라인에 기대를 드러냈다.

9일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예능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연출 안재철, 조용호, 윤종호, 김은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선수단 출정식을 겸해 이루어졌다.

서장훈은 선수 선발에 대해 “일단 저희는 선수 출신을 무조건 배제를 했다. 엘리트 코스 조금이라도 거쳤다면 아예 뽑지 않았다. 선수출신이 나와서 하는건 저희의 취지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을 했다”라며 “저희와 대결할 팀들도 선수출신은 빼고 정정당당하게 시합을 하기로 했다. 그런 분들 중에 팀을 만드는게 굉장히 어려웠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가장 기대를 많이 했던 분들은 제가 기본적으로 알고 있던 이상윤, 서지석, 줄리엔강이었다. 기존에 농구하는 걸 보여준 분들이었다. 연습을 해보니까 잘 해주신다 나이는 무시를 못한다는 느낌이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막내라인 차은우, 유선호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잘 뛴다. 운동능력이 제 생각보다 훨씬 좋았다. 제가 생각했을 때보다 차은우, 유선호 앞으로가 기대된다”라고 막내라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예능 최초로 서바이벌 리그 매치를 도입, 아마추어 리그 우승 그리고 전국 제패를 목표로 한다. 오는 10일 밤 11시 10분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