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연휴 지친 피로를 풀기 위해 호캉스를 떠나는 이들이 많다. 국내 대표 호텔들도 이를 위한 프로모션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사진=하얏트 호텔 제공

먼저 하얏트 호텔은 설 연휴 투숙하는 고객에게 무료 조식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진행되며, 설 연휴기간 투숙하는 고객은 당일 표준요금으로 1박당 성인 2인 무료 조식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한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을 예약할 경우 2만원 식음 크레딧을 추가 제공한다.

‘설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며, 실제 투숙 가능 기간은 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이다. ‘설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투숙 희망 일로부터 최소 7일 전에 예약해야 한다

서울 주요 도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장점인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은 새해를 맞아 100% 당첨 ‘럭키 드로우’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1월 한 달간 ‘멜로우 2020’ 객실 패키지를 운영한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하겐다즈 미니컵 아이스크림 2개, 럭키 드로우 이벤트까지 포함한다. 따듯하고 쾌적한 호텔에서 투숙하고, 달콤하고 풍부한 맛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으로 당 충전을 해보자. 치즈 비누, 파스텔 컬러의 써모스 텀블러, 고급스러운 로얄 보타닉 테라피 치약 등 재미난 상품은 덤이다. 

사진=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제공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도 오는 13일부터 2월 29일까지 ‘럭키 드로우’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다. 패키지 이용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럭키 드로우 이벤트, 세미 노천 사우나 이용 혜택까지 포함된다. 경품으로는 르 스타일 레스토랑 조식, 런치, 디너 각 2인 식사권을 포함해 무선 충전기와 머그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민족 명절 설날 쌓인 피로를 풀기 제격인 ‘피로회복 패키지’를 출시한다. 수페리어 더블 또는 패밀리 트윈 객실에 조식 2인과 12시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돼 서두르지 않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디보감 ‘EMS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1세트와 홍삼원 ‘골드 파우치’ 1개도 증정해 고객의 피로회복을 돕는다.

또한 ‘힘찬 1월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객식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캘린더와 머그컵, 무릎담요 등 호텔 어메니티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평일에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힐링 라운지 1시간 무료 이용, VR룸 1회 무료 이용 기회를 선사한다.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귀성 후 고향에 계신 부모님과 함께 가까운 지방으로 연휴를 즐기는 사람들을 뜻하는 'J턴족'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담은 ‘웜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가 비치된 객실에서 휴식하고 엄선된 메뉴와 신선한 음식으로 준비한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조식은 물론 다양한 혜택도 추가해 알차게 구성했다.

먼저 중·석식 뷔페 할인권을 제공해 가성비를 높였다. 할인권은 해당 퍠키지 예약시 패키지당 최소 1~3만원까지로 지점별로 상이하다. 또한 '설프라이즈' 선물로 겨울철 필수 아이템 핫팩, 마스크팩, 초콜릿, 핫초코, 티 5종이 담긴 복주머니와 스타벅스 5000원권 쿠폰, 신라스테이 핸드타월을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

또한 이용객 모두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2020 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20명)과 전국 신라스테이 11곳에서 사용가능한 신라스테이 숙박권(20명)을 제공한다. 이외 신라스테이 배스 타월과 시그니처 베어도 각 20명씩에게 증정한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조식(2인, 해운대/시티뷰), 뷔페 레스토랑 카페 중·석식 뷔페 할인권, ‘설프라이즈’ 혜택, ’2020 복 이벤트’ 자동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에서 1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