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올해에도 가족들과 짧게 명절을 보낸 뒤 혹은 가족과의 모임은 뒤로 미룬 채 힐링을 위해 짧은 연휴 4일 동안 근거리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을 전망이다. 추위와 찬 바람, 미세먼지가 도사린 여행길에서 몸과 마음을 편하게 해줄 스마트한 아이템을 모았다.

사진=BYC 제공

BYC는 활동이 편하고 활용도 높은 발열 라이프웨어 보디히트를 선보였다. 보디히트는 보온 기능이 우수하며 얇고 가벼워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며 4방향 신축성이 우수하고, 몸에 부드럽게 감겨 장기간 비행이나 실외활동 시 편안하다. 실내 라운지웨어 뿐만 아니라 스포츠와 레저, 잠옷으로도 입을 수 있어 여러 벌의 보디히트만으로 여행 시 짐을 최소화하고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리리코스는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하고 윤기와 보습까지 채워주는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를 출시했다. 전체 내용물의 25.16%를 저분자의 마린 콜라겐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분자, 고분자의 히알루론산을 링크시켜 전방위적으로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한 히아루로닉 필링 스피어 성분을 새롭게 추가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채워준다.

사진=리리코스, 아이더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보온과 방수성능을 강화한 ‘메이즈 부츠’를 선보였다. 슬립온 스타일의 세련된 남녀 공용 로우컷 방한 부츠다. 방수 지퍼가 달린 끈 없는 단화 형태로 신고 벗기 편하다. 생활방수가 가능한 립스탑 원단에 촘촘하게 퀼팅 라인을 넣어 깔끔하고 포멀한 느낌을 강조했다.

내피와 발바닥 인솔 부분에 사용한 플리스 원단은 보온성을 극대화해 발을 따뜻하게 감싸준다. 쿠션감이 우수한 인젝션 파이론 소재로 겨울철 긴장하기 쉬운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기능성 고무창을 적용해 미끄럼을 방지했다.

사진=제이코 제공

차량으로 이동할 경우 제이코의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추천할 만하다. 황색포도균, 페렴균, 농녹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총 5대 균 테스트에서 99.9% 정균 감소율을 보였다. 전자파 적합등록 필증 역시 받았다. 427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높아 장소를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으며 저소음, 고성능 제품으로 평균 20~50db정도의 소음(조용한 실내환경 소음 기준 30~40데시벨)을 자랑한다. 따라서 조용한 환경 속에서 공기 정화가 필요한 차량, 침실, 사무실, 공부방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짧은 여행길에 짐을 최대한 줄이는 것은 필수다. 헬스&뷰티브랜드 아므의 ‘마이 어메니티’는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 총 4종이 휴대하기 좋은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로 휴가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사진=아므 제공

두피는 편안하고 모발은 부드럽게 해주는 ‘실크 플랫 브릴랑 샴푸’(60ml)와 ‘0초 헤어팩’으로 알려진 ‘실크 플랫 헤어 밤’(40ml), 은은한 향으로 부드러운 세정을 해주는 ‘데일리 파멜라 바디워시’(60ml), 발림성은 산뜻하지만 피부 속까지 촉촉한 ‘데일리 파멜라 바디크림’(40ml)으로 구성됐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바디케어·헤어케어 세트 구매 시 ‘마이 어메니티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에이치엘사이언스 제공

에이치엘사이언스의 이너뷰티 신제품 “뷰티스타 석류스킨‘은 기능성 석류농축분말을 식품의약품안전처 섭취량 기준 1일 최대함량인 1000mg을 함유하고 있다. 부원료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를 한번에 제공한다.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 가능한 젤리형 스틱 제형으로 피부 수분량, 탄력, 밝기, 눈가주름 등 4가지 현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행 중에도 촉촉하고 탱탱하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