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나이키 에어맥스 타이니 90’과 ‘조던 11레트로 리틀플렉스’의 신규 컬러 제품을 출시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이번 시즌 그레이, 오렌지 2가지 컬러의 ‘나이키 에어맥스 타이니 90’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나이키 에어맥스 타이니 90’은 꾸준하게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로 에어맥스 디자인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 피로감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단단하면서도 쿠션감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타이니 90 제품 중 지난해 98%의 높은 판매율을 보인 그레이 컬러는 나이키의 대표적인 컬러 중 하나인 네온컬러의 로고를 더해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토탈오렌지 컬러는 신발 상단에 있는 비 조절식 스트랩에 트렌디한 컬러 포인트를 주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이즈는 120부터 220까지 마련됐다.

‘조던11레트로 리틀플렉스’도 이번 시즌 네이비와 화이트의 새로운 컬러를 입고 돌아왔다. 성인 조던11과 같은 색깔 배합을 사용해 오리지널 조던의 감성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인 이 제품은 발목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타입으로 스타일리시함과 우수한 착용감을 모두 지녔다. 또한 지난해 90%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얻었다. 사이즈는 120부터 220까지로 구성됐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세계적인 명문구단 파리생제르맹(PSG)과 조던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제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전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플레이키즈프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