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2020년 일상 속 스테디 플레이스를 표방하며 다채로운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근 지속 가능성 가치 추구가 각광받으며 지속 성장을 위해 머무르는 공간 하나하나 그에 맞는 지속 성장 가치를 더한 마케팅 전략이 함께 주목받고 있다. 이에 동춘175는 ‘우리 동춘에서 만나’라는 핵심 메시지를 바탕으로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가족 단위로 고객을 세분화해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고객과의 친밀 소통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그 시작으로 1월에는 새해맞이 다짐을 실현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 유익한 건강 정보 必...용인 세브란스병원 ‘찾아가는 건강 클래스’ 개최

동춘175는 새해 건강 다짐을 하는 이들을 위해 1월 매주 금요일마다 ‘찾아가는 건강 클래스’를 진행한다. 올해 3월 신축 개원하는 용인세브란스병원과 함께 일상 속 건강위험신호를 소개하고, 용인세브란스병원 교수진이 질환별, 분야별 쉽게 건강상식을 알린다.

3일 ‘뇌졸중 예방과 치료’, 10일 ‘심방세동이란?’, 17일 ‘대사증후군, 합병증 예방하기’, 31일 ‘뇌건강 지침’ 강의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빠른 삶 속 느림의 미학... ‘동춘우체통’ 엽서 이벤트 진행

동춘175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추억을 배달하는 ‘동춘우체통’ 엽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 인사를 좀 더 특별하게 전하고자 하는 취지 아래 방문객들은 추억을 떠올리며 따뜻한 손편지를 자신이나 사랑하는 가족, 지인에게 보낼 수 있다.

2월 29일까지 사연을 적어 동춘우체통에 넣으면 엽서를 배달해주며, 우체통 이벤트 엽서 중 10명을 추첨해 소정의 선물을 엽서와 함께 증정한다. 추억이 담긴 사연을 담은 엽서 발송은 동춘175 방문 고객 누구나 무료 이용 가능하며 모든 우편물은 오는 3월 일괄 배송 예정이다.

사진=동춘175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