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24일 개봉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재미, 감동으로 패밀리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눈의 여왕4’가 1월 10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하며 안방에서도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눈의 여왕4' 포스터

‘눈의 여왕4’는 과학만을 최고로 여기는 해럴드 왕에 의해 미러랜드에 갇혀버린 마법사들을 구출하기 위한 용감한 소녀 겔다와 친구들의 매직 어드벤처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다.

이 영화는 세계적 동화 작가 한스 안데르센의 동화 ‘눈의 여왕’을 원작으로 한 4번째 작품으로 전작에 이어 알렉세이 트시칠린 감독과 애니메이션의 거장 로버트 렌스 감독이 의기투합해 역대 시리즈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했다.

또한 올겨울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기록, 인기 크리에이터 허팝과의 스페셜 콜라보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시리즈 최초 과학과 마법의 운명적 대결뿐만 아니라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용서와 화해를 통해 한층 성장하는 모습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눈의 여왕4’는 1월 10일부터 IPTV 3사(KT olleh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유무선(Wavve, 네이버 시리즈, yes24, 곰TV)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한 VOD 서비스를 시작, 자막과 우리말 더빙, 두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