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웨어 제조업체 주식회사 독립문이 고객에게 한발짝 더 다가선다.

사진=독립문 제공

독립문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와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 골프(ELLE GOLF)가 작년 VIP 고객 초청 행사 성료 후 올해도 VIP 고객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독립문은 VIP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장 식사 초청 행사인 ‘VIP 파티’와 매장파트너와 함께 나들이를 떠나는 ‘VIP 피크닉’ 총 2가지를 진행했다.

특히 VIP 고객들은 매장파트너와 직접 소통하고 바다 케이블카 탑승과 보트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더불어 매장과 고객간 유대 관계 형성은 물론 입점 고객이 늘면서 매출까지 증가해 브랜드와 매장파트너 모두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독립문은 올해도 브랜드를 사랑해준 VIP 고객들을 위해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행사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공식 쇼핑몰 DLM1947에선 신년맞이 할인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