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 하늘에 묻는다’ 최민식, 한석규 두 배우의 라디오 최초 동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가 지난 12월 27일에 미처 다 전하지 못한 이야기를 재구성한 미방송분 특별판 방송을 전격 결정헸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배철수의 음악캠프' SNS 캡처)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조선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한석규)과 장영실(최민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가 꾸준한 호평을 받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는 가운데 ‘배철수의 음악캠프’가 영화의 두 주역 최민식, 한석규의 특별판 방송을 결정했다. 이번 특별판에는 최민식, 한석규의 지금까지의 배우 인생과 그들이 추천하는 음악이 담길 예정이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배철수의 음악캠프' SNS 캡처)

그리고 이번 영화에도 함께 출연하는 배우 신구와의 특별한 인연까지 지난 방송 내용에서 다 담아내지 못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들로 구성해 한껏 다양하고 풍성해진 내용으로 진행될 것이다.

이번 방송은 두 배우의 팬들은 물론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의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전망이다. 최민식과 한석규의 미방송분 특별판은 10일 오후 7시부터 MBC FM4U의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방송된다.

영화의 두 주역 최민식, 한석규의 라디오 미방송분 특별판 방송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12월 26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